안녕하세요 고객님. 레드컨테이너입니다:)
성인용품의 경우 워런티 서비스 되는 브랜드를 제외하고 일주일 이내에 불량이 발견될 경우 문의주시면 무상a/s 가 가능합니다.
기간이 지나셨다면 유상 a/s 하실 수 있습니다. 이럴 경우 비용이 발생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단 사용 중 제품이 파손되거나 상처가 났을 경우 a/s가 불가능합니다.
< A/S >
1. 성인용품 특성상 구매 후, 포장을 개봉 및 사용할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2. 제품 상태확인을 위해 개봉 후, 작동시켰을때 불량으로 의심 될 경우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(신체에 사용하지 않고 그냥 작동만 했을 때)
3.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4. 워런티가 적용되지 않는 전동상품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에만 A/S접수가 가능하며, 제품의 고장 여부에 따라 유상 수리비용이 청구되거나 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5. A/S 신청 시 반드시 레드컨테이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
(인체에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상 수리 자체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.)
6. 남성용 제품은 무리하게 힘을 가하면 찢어질 수 있으니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(제품이 찢어지는 문제는 A/S대상이 아닙니다.)
7. 제품 구매시 패키지에 동봉된 사용법 또는 온라인 쇼핑몰의 상세페이지 내용을 숙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<워런티 적용 브랜드>
★워런티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은 고유 시리얼번호가 케이스에 붙어 있기 때문에
케이스를 버리지말고 보관해두셨다가 같이 보내주셔야 as가 가능합니다★
Womanizer 우머나이저 : 1년간 워런티 서비스 제공
LELO 레로 : 1년간 워런티 서비스 제공
ZALO 잘로 : 1년간 워런티 서비스 제공
FunFactory 펀팩토리 : 2년간 워런티 서비스 제공
* 반드시 레드컨테이너 구매영수증 첨부 바랍니다.
* 고장 여부에 따라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* 해당브랜드의 워런티서비스는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이루어지므로, 제품 반납 후 수일간의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며, 해외배송비 등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♡
[ Original Message ]
충전기, 충전 케이블과 충전부 연결 시 빨간불이 계속 점등되어 있거나 점멸 하면서 전혀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. 2시간 이상 방치해보았으나 동작이 불가능하군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