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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A/S 및 공지사항

    쇼핑몰공지사항 및 배송 , A/S 관련 공지 게시판입니다.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A/S 안내사항
    작성자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20-09-18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604
    <구매일로 부터 7일 지난 뒤,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A/S 문의시 필독!>



    A/S 소요 시간 : 택배수거일로부터 약 1주~2주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    해당 제품이 품절 또는 재입고 미정일 경우 쇼핑몰 적립금으로 대체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오프라인매장으로 맡기실 경우 물류센터에서 매장별로 매일 수거하러 가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
                   택배로 오고가는 과정보다 처리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+7~10일 소요)
     ☆
    상품 Q&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(비밀글),
    개인정보가 남는것이 싫으시다면 공식몰전용핸드폰 010 4942 6124 로 전화 혹은 문자주세요.
    클릭시 이동↓



    1. 온라인쇼핑몰 고객센터나 Q&A게시판에 레드컨테이너에서 구매하신 구매영수증 혹은 카드 결제내역을 사진찍어서
       보내주시면 확인 후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  (온,오프라인 모두 가능)


    2. A/S를 맡기실 상품의 사진 혹은 상품명과 증상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세요.


    3. A/S를 받아야하는 상품은 모두 본사에서 불량 여부,손상도 등의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 본사물류센터로 택배를 보내주셔야 합니다.
       오프라인 매장은 접수만 가능하고 바로 교환/환불/수리는 불가능합니다. 또한 제품 자체의 결함이 아닌 고객님의 부주의나 손상 정도에 따라
       A/S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ㄱ. 직접 본사물류센터로 제품을 택배로 발송
    ㄴ. 본사 고객센터로 반품수거 택배접수를 신청하여 택배기사님 방문시, 제품을 박스 포장 하여 전달
        (반품수거는 평일만 가능하며 보통 접수 다음 날 기사님이 방문합니다)

    위 두가지 내용 중 선택하여주세요.
    왕복 배송비 6천원은 고객님 부담이시며 착불로 발송 시 왕복 배송비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    4. 택배접수를 원하실 경우 고객님 성함/전화번호/주소 적어주시면 접수 도와드립니다.


    5. 제품을 보내주실 때 증상/제품명/성함/연락처/주소 를 종이에 적어서 보내주시면 처리가 더욱 빨라집니다.
      - 제품에 포함된 구성품들을 모두 보내주세요 (케이스, 충전케이블, 워런티카드 등)


    6. 제품이 본사물류센터에 도착하면 제품테스트 진행 후 고객님께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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